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늘은 KT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KT는 우리가 사용하는 3대 통신사 중에 하나로 여러가지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여 각 상품에 따라서 고객센터를 다르게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어디로 연락해야될지 모르는 경우가 있는데요, 이 부분을 알아보기 쉽게 정리해보았으니 더 이상 시간 낭비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

 

목차

     

    KT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1.유선상품 고객센터 정보

    먼저 유선상품에 대한 고객센터 정보입니다. 휴대폰과 일반전화를 이용할 경우 방법이 조금 다르니 참고하시고 이용 시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전화번호

    📌 휴대폰 이용 시 지역번호 + 100 (KT폰에서 무료) 또는 080-000-9999 (무료)

    📌 일반전화 이용 시 국번 없이 100 (KT 집전화 무료)

    ✅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고장신고,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유선상품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kt고객센터바로가기kt고객센터바로가기kt고객센터바로가기
    [KT 고객센터]

     

     

    2. 무선상품 고객센터 정보

    휴대폰과 일반전화를 이용할 경우 방법이 다르며 외국인 전용번호와 해외에서 연결하는 방법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용 시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 

    📌 휴대폰 이용 시 국번 없이 114 (무료) 또는 080-000-1618 (무료)

    📌 일반전화, 비가입 휴대폰 이용 시 1588-0010 (유료)

    외국인 전용번호

    📌 080-448-0100 (무료)

    📌 02-2190-1180 (유료)

    ✅ 해외발신 번호
    📌 +82-2-2190-0901(KT폰에서 무료)

    ✅  이용시간

    📌 평일: 09:00~18:00 (점심시간 : 12:00 ~ 13:00) 분실접수, 일시정지, 통화품질 상담은 24시간 가능합니다.

     

     

    무선상품 고객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kt고객센터바로가기kt고객센터바로가기kt고객센터바로가기
    [KT 고객센터]

     

     

    3. 서비스 전담 센터 정보

    인터넷/PC 관리, 상품별서비스, 혜택/포인트 문의, 기업 서비스 등 여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 서비스별로 연락하는 곳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아래서 확인하세요.

     

     구 분 전 화 번 호
    타임코디

    퍼스널케어

    크린아이

    키보드 암호화
    1588-1060 / 080-250-0600(무료)

    1588-1873

    080-2500-700

    1661-1427
    4G WiBro

    비즈링고/홈링고

    국내/국제전보

    KT통화카드

    지니뮤직
    080-000-1472

    1577-1511

    115

    080-2580-161 / 080-2580-100

    1577-5337
    유선 포인트 080-2580-111
    기업상품

    Bizmeka

    비즈 서비스 (비즈톡, 크로샷 등)
    1588-0114

    080-2580-007

    080-2580-303

     

     

    서비스 전담 센터 홈페이지 바로가기

     

     

     

    4. 해지 방법 및 요금제 변경은?

    해지 방법

    📌 휴대폰에서 114 또는 080-000-1618으로 전화하거나 KT Shop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됩니다. 당일 해지 처리가 가능하며 해지 후에는 위약금 청구가 가능하니 미리 확인해야 합니다. 위약금은 약정기간, 할인율에 따라 적용됩니다.  

     

    요금제 변경

    📌 해지에 마찬가지로 휴대폰에서 114 또는 080-000-1618으로 전화하거나 KT Shop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됩니다. 요금제 변경은 한 달에 한 번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변경한 날부터 적용이 가능합니다. 


     

    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
    [KT 고객센터]
    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
    [KT 고객센터]
    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
    [KT 고객센터]
    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kt고객센터전화번호바로가기
    [KT 고객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