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같이 추운 겨울철에 만약 집에서 사용하는 보일러가 고장이 난다면 얼른 조치가 필요하겠죠? 그래서 쉽고 편하게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AS 서비스센터(고객센터) 정보와 오류코드, 증상 등을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대성쎌틱보일러)
목차
1.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정보
대성셀틱보일러(대성쎌틱보일러)의 고객센터, 즉 AS 서비스센터의 전화 및 온라인 상담, AS 접수 방법 등을 알아보겠습니다.
1) 전화상담
제일 많이 이용하는 전화상담의 운영시간은 오전 9시~오후 10시까지입니다. 그리고 당연히 점심시간이 있는데요, 12시부터 1시까지 한 시간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전화는 1588-8577 로 하시면 됩니다.
2) 온라인상담
온라인상담은 카톡을 사용하여 쉽고 편하게 진행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성쎌틱보일러)
3) AS 접수
전화나 온라인으로 상담을 하지않으실 분은 바로 홈페이지로 접속하여 AS 접수를 진행하셔도 됩니다. AS 접수신청은 아래와 같은 양식을 통해 작성 및 제출이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
2. 무상수리 및 보증기간과 비용
자신이 가지고 있는 제품에 대한 조건(고장내용, 보증기간 등)에 따라 무상수리를 받을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에 해당하는 조건과 보증기간 등을 소개하겠습니다.
1) 무상수리, 보증기간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고장이나 결함이 발생했을 경우에만 무상수리가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제품별 보증기간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이를 통해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 품목중에 가스보일러는 최대 3년, 기름보일러 2년, 전기보일러 2년, 연탄이나 화목보일러 1년, 가스온수기 2년, 전기 온수기 1년 등으로 무상수리 보증 기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2) 유상수리 비용
위에서 설명한 무상수리 조건 이외에는 비용이 발생합니다. 보증기간이 만료된 제품이나 소비자의 부주의에 의한 고장, 부당한 수리 및 개조로 인한 고장,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 등이 수리비가 발생하는 부분입니다. 여기서 수리비는 부품비, 출장비, 기술료가 합쳐진 비용입니다. 그리고 상세 비용을 알아보면 기본 출장비는 18,000원이고 19시 이후 야간과 주말 및 공휴일 출장은 22,000원입니다. 기타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에러코드 확인
고장 발생 시 에러코드와 증상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 A4 : 과열 에러로 난방수 온도가 과열되면 과열방지 스위치가 동작, 연소를 차단하면서 에러발생
- A9 : 동파예방 동작
- A8 : 화염감지 이상 에러
- Ac : 온수온도 센서 이상 에러
- Ab : 난방온도센서 이상 에러
- AA : 센서의 과열 에러
- Ae : 역압발생 및 가스경보기 에러, 보일러 연소 시 배기가 원활하지 않아 발생하는 에러 혹은 가스경보기가 내장된 모델인 경우 가스경보기 작동으로 발생하는 에러
- Ad : 응축수 센서 에러, 콘뎅싱보일러에서 발생하는 응축수가 배출이 안 되어 발생하는 에러
기타 더 다양한 종류의 에러코드에 대해서는 홈페이지에서 상세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세요.
4. 마무리
지금까지 대성셀틱(쎌틱)보일러의 고장 발생 시 AS 서비스센터 접수를 하는 여러가지 방법과 무상, 유상수리 조건 및 비용, 에러코드 확인 등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위의 내용을 잘 참고하셔서 고장 발생 시 바로 조치할 수 있도록 한다면 이번 추운 겨울도 잘 버텨낼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쿠쿠 서비스센터 AS 전화번호 쉽게 연결 지점위치 (0) | 2023.12.16 |
---|---|
증여세 면제 한도액 변경 2024년 2분이면 확인! (0) | 2023.12.15 |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정보 쉽고 빠르게 (0) | 2023.12.14 |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종류 알아보기 (0) | 2023.12.13 |
삼성전자 청소기 BESPOKE 연말결산 할인세일행사 최대42% 할인 (0) | 2023.12.12 |